Skip Menu

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괌 PIC 호텔 해외 취업 인터뷰 전원 합격 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괌 PIC 호텔 해외 취업 인터뷰 전원 합격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항공관광학과는 전공심화과정에 재학 중인 ▲김재준 ▲조현아 ▲이예원, 총 3명이 2024년도 하반기 괌 PIC 호텔 해외 취업을 위한 인터뷰에 응시하여 전원 합격했다고 4월 1일 밝혔다. 인터뷰는 괌 PIC의 벤 퍼거슨(Ben Ferguson) 총지배인과 한국 마켓 세일즈 부장이 한국을 직접 방문하여 지난 3월 22일 서울 광화문 PHR Korea 사무실에서 1:1 대면으로 진행됐다. 응시한 3명의 항공관광학과 졸업생들은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전공 분야 지식과 경험, 태도와 성품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31일 최종 합격을 통지받았다. 앞으로 이 3명의 예비 취업자들은 비자 취득을 위한 서류 제출 및 대사관 인터뷰 과정을 거쳐 올해 9월 초 괌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항공관광학과 민진영

학과보도자료

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전공심화 재학생 3명 괌PIC 호텔 취업 인터뷰 합격

작성자 항공관광학과 작성일 2023.09.26 09:52 조회수 279

185_230922_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전공심화 재학생 3명 괌PIC 호텔 취업 인터뷰 합격.jpg
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학생, 교수, 괌 PIC 관계자들이 인터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항공관광학과는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고000진 3명이 2024년도 상반기 괌 PIC 호텔 취업 인터뷰에 응시하여 모두 합격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터뷰는 괌 PIC의 벤 퍼거슨(Ben Fugerson) 총지배인과 인사담당자가 한국을 직접 방문하여 9월 15일 서울 광화문 PHR Korea 사무실에서 1:1 대면으로 진행됐다응시한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태도와 성품에 만족하여 모두 채용하기로 하였다고 20일 최종 결과를 통보 받았다.

 

앞으로 이 3명의 예비 취업자들은 미국 대사관의 비자 인터뷰를 거쳐 내년 초에 출국할 예정이다이로써 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이미 출국했거나 출국을 기다리고 있는 학생까지 올해에만 괌 사이판 호텔 해외 취업자가 12명에 이르게 됐다.

 

항공관광학과 민진영 교수는 괌 PIC 총지배인과의 미팅을 통해 20년이 넘는 전통의 산학협력관계를 앞으로도 이어나갈 것이며 양 기관이 젊은 청년들의 값진 성장과 성공 스토리에 함께 기여하는 의미깊은 일에 계속 동참할 것에 동의하였다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린 많은 학생들은 영어가 자유로와지고 글로벌 마인드와 서비스 매너가 한층 발전되어 유수한 외항사국내 항공사국내와 해외 특급 호텔과 관광 분야영어 활용 글로벌 기업 등에 취업했다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자신의 역량과 꿈을 마음껏 펼쳐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