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정다빈 기자] 안산대 항공관광학과는 1일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원에서 학과 전공 직무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원은 차별화된 고품격 응대 서비스 교육 전문기관으로서 아시아나항공에서 근무경험 10년이 넘는 우수한 전문 강사진이 국내 100여 개의 항공 관련/일반 학과를 대상으로 승무원 체험 과정을 운영중이다.
이번 승무원 직무 체험 실습 과정은 입과식으로 시작해 아시아나항공 이미지 메이킹, 표정/자세와 서비스 마인드로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 승무원의 올바른 워킹, 실전 대비 이미지 멘토링, 현직 승무원과의 대화 등 총 5가지의 학과 요청 맞춤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수료식에서는 우수 교육생 시상, 학생별 교관 피드백, 이수증 전달과 기념촬영이 있었다.
항공관광학과 민진영 교수는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체험 과정을 통해 우리 학생들은 승무원으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이미지 디자인과 효과적인 연출법을 배웠고 서비스 마인드와 기본 행동 예절에 관해 현직 승무원 및 전문 서비스 강사로부터 컨설팅을 받는 매우 좋은 기회를 얻었다. 오늘의 실습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학생들은 고품격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항공 인재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487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