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봉사정신과 창의력을 지닌
글로벌 항공·관광리더 양성

공지사항

학과 대면 강의 안내

작성자 항공관광영어과 작성일 2021.03.10 21:14 조회수 406 분류 전체

(현재 올려 드리는 모든 공지사항은 학과 조교가 학생 단체 카톡방을 통하여 공지된 내용입니다.)

 

[학과 대면 강의 안내사항]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대면강의 관련하여 몇가지 안내사항 말씀드리겠습니다.


1. Smart ID Card

등교 시 꼭 세팅 마치고 등교 바랍니다. 등교 당일 꼭! 설문조사 하고 오셔야 합니다. ( 매일 등교 전 셀프체크❗ )


2. 지정 좌석제 운영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지정 좌석제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강의실마다 맨 앞 칠판 쪽 스위치에 지정좌석표가 부착되어있습니다. 확인 후 본인에게 지정된 좌석에 착석해주셔야 하며, 이를 어길 시 퇴실 처리 됩니다.


- 교수님들께서 지정좌석표를 보시고 출석체크를 진행하실 예정이므로 본인자리에 앉지 않으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는 점 참고하셔서 꼭 지정된 좌석에 착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리 찾기 힘든 경우 저한테 말씀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 사물함 사용

238호 학생라운지에 우리 학과 사물함이 있습니다. 가운데를 기준으로 오른쪽이 우리과 사물함 자리이고, 학생 개별 이름표를 모두 넣어뒀으니 본인 이름 있는 칸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사물함 앞쪽에 적혀져 있습니다. 사물함 관련 문의가 있거나 이상이 있는 경우 과사무실(241호) 방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대면수업 관련해서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 학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