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 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 관련 안내드립니다.
1.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2022.09.06(화) 16:00까지
- 신청방법
가.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
나.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다. 신청서 학과 제출 (팩스, 사진 등 비대면 제출 가능)
2. 분할납부 일자
- 1차 분납기간 : 08.16(화) ~ 09.07(수) 16:00까지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09.07(수)까지 납부
- 2차 분납기간 : 09.19(월) ~ 09.21(수)
- 3차 분납기간 : 10.11(화) ~ 10.13(목)
- 4차 분납기간 : 11.14(월) ~ 11.16(수)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Tel. 031-400-6986, 031-400-7053)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팀 (Tel. 031-400-7003, 031-400-6916)
※ 본 내용은 학과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에 안내된 내용입니다.